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어제는 하나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와보았는데요. 귀여운 디자인만큼이나 좋은 혜택들이 많습니다. 오늘도 귀여운 카드 정보를 가지고 와보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체크카드는 하나은행 포켓본을 사랑하는 고객용 하나맴버스 1Q 체크카드입니다. 본 카드 역시 귀여운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카드인데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캐쉬백 서비스였다면, 하나맴버스 1Q 체크카드는 이름 그대로 하나맴버스의 하나머니 적립 서비스입니다. 쓰면서 모으고, 하나머니로 또 다른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그런 재미가 쏠쏠한 카드 중의 하나이죠.

 

포켓몬을 사랑하는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체크카드의 주요혜택은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건 당 5%의 금액을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서비스와, 버스나 지하철 대중교통 이용 금액이 월 5만원 이상일 경우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접립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맴버스는 하나금융그륩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사비스로 하나머니를 충전하거나 적립 받고 사용하는 서비스이며, 여러가지 이벤트나 미션, 쿠폰, 적립쿠폰, 계좌조회, 연락처 송금 등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 하나멤버스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하나멤버스 홈페이지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머니란, 하나금융그룹의 계열회사에서 제공하는 통합형 포인트로써 등록된 가맹점, 상품권 교환, 공익기부 등의 다양한 사용처에 사용할 수 있고, 카트 연회비나 카드대금 등의 납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본 카드의 하나머니 적립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머니 적립은 월 최대 5천 하나머니까지 가능합니다. 적립대상으로 먼저 편의점은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이용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에 건당 5%의 하나머니를 적립해줍니다. 베이커리는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가 해당되며, 1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의 결제 금액을 하나머니로 적립해줍니다.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와 커피빈이 해당되며, 마찬가지로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일 때 건당 5%의 하나머니를 적립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대중교통은 버스와 지하철 이용이 해당되며 월 사용금액이 5만원 이상일 때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줍니다. 하나머니 적립은 월 최대 5천 하나머니로 제한이 되며, 각 업종별 하나머니의 적립 횟수는 월 최대 5회로 제한됩니다. 적립대상이 되는 가맹점 또는 업종은 하나카드 기준에 따라 적용되며, 대중교통은 시내/마을/광역/공항버스, 지하철과 공항철도가 해당되며,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는 제외된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으로는 하나머니는 1하나머니가 1원으로 적용되고, 지난 달의 이용금액 실적 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일 때 모든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실적에서 제외되는 대상으로는 대중교통을 이용한 전체 사용금액, 국세/지방세/공과금 납부, 선불카드 충전건,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 정부지원금, 도시가스 이용 금액입니다. 처음 카드를 등록한 경우 다음달 말일까지는 지난 달의 카드 사용실적이 2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하나머니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며 월 최대 5천 하나머니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카드와 가족카드의 사용금액 또는 적립한도와 적립횟수는 합산되어 제공된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매출 취소 시에는 취소 접수된 월의 사용금액과 적립금액에서 차감되며, 하나머니 적립은 카드 사용 다음 달 7영업일 이내로 이용금액에 따라 적립됩니다. 기타 자세한 카드 상세내용, 하나머니나 하나맴버스에 관련된 사항은 하나카드 상세페이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서 말씀 드렸던 귀여운 카드디자인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시고 좋은 선택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포켓몬을 사랑하는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에 대한 혜택들을 설명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만큼 하나맴버스의 하나머니 적립이라는 쏠쏠한 혜택들이 있는데요. 카드 발급 시 하나맴버스 앱 설치하셔서 자세한 사항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어서 놀랍더라구요. 귀여운 포켓몬카드 혜택 잘 따져보시고 필요한 혜택들 만나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