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정보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

깜자 2018. 8. 19. 19:00



안녕하십니까, 다들 어떤 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고 계시나요? 보통은 직장이나 집에서 가까워 편리한 은행을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요즘에는 인터넷뱅킹 등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들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꼭 가까운 은행에서 거래를 하지 않아도 모든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은행들은 주거래에 대하여 많은 혜택들을 줍니다. 잘 모르고있었지만 막상 찾아보면 정말 많은 혜택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보통은 기본적인 생활에 대한 다양한 할인 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작지만 모이면 쏠쏠한 혜택들이죠. 오늘은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카드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왔습니다.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 신한 주거래 패키지로 더 많은 혜택 받는 체크카드





카드 서비스


<기본 적립 서비스>

신한 주거래 체크카드에는 기본적으로 체크카드 사용시 마이신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에 0.3%를 마이신한 포인트로 적립되는 서비스인데요. 포인트 적립은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카드 이용실적이 전월(1-말일) 전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일 때 제공되며, 포인트는 월 최대 3만원까지 적립이 됩니다. 작은 금액이라

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모이면 큰 금액이죠.


<신한은행 결제 계좌 연결 제공 서비스>

본 서비스는 신한은행 결제계좌 연결시에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신한은행 결제계좌 연결 시 적립되는 포인트인 쇼핑, 생활 적립, 해외이용은 카드이용시점과 이용대금결제시점 모두가 신한은행 결제계좌로 지정되어 있어야지만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제공되며,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이 30만원(일시불+할부) 이상일때만 제공됩니다. 

쇼핑 가맹점 1% 포인트 적립(기본 0.3% + 추가 0.7%)

3대 대형마트인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3대 백화점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 3대 온라인몰 11번가/ G마켓,/옥션, 3대 소셜커머스 쿠팡/위메프/티켓몬스터에서 체크카드 사용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기업형 슈퍼마켓 및 백화점 그리고 상품권 구매시에는 제외되고, 할인점 온라인몰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소셜커머스 쿠팡/위메프/티켓몬스터에서 사용시 사이트 직접 접속 혹은 앱을 통한 접속시에만 쇼핑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해외 이용금액 1% 포인트 적립(기본 0.3% + 추가 0.7%)

해외 이용금액의 1% 포인트 적립해주는 혜택 제공.

생활 가맹점 2% 포인트 적립(기본 0.3% + 추가 1.7%)

SKT/KT/LGU+ 이동통신 요금 자동 이체 거래(알뜰폰 제외), 버스/지하철 등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 도시가스 이용 금액 납부 시 2%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본 체크 카드의 서비스 내용들은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이나 중단될 수 있고, 카드 이용 실적 금액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다른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니 참고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체크카드 계약 체결 전에 상품 관한 사항은 설명서나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각 카드사가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를 부득이하게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 후 개별 고지해드린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특히 카드 출시 후 5년 이상 경과, 카드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린다고 합니다. 개별고지 방법은 카드대금청구서, 문자메세지 우편, 이메일 중 한 가지로 통보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신한 주거래 체크카드에 대한 설명 드렸습니다. 은행들마다 주거래에 대한 많은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