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요즘에는 대형마트에 직접 쇼핑을 가시는 분들보다는 집에서 편리하게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드사의 각종 할인혜택과 집까지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서 편리하게 장을 볼 수 있죠. 나이가 드신분들이라면 어렵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무엇이든 처음이 어렵지 계속하다보면 익숙해지기 마련입니다. 또한 카드사마다 그만큼 많은 혜택을 주기 때문에 혜택을 놓치면 아쉽겠죠? 요즘에 많이들 이용하시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쿠팡 결제에 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해주는 신한카드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쿠팡 체크카드에 대한 정보를 가져와보았습니다. 간편결제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을꺼같아요. 그리고 신요아드가 아니기때문에 부담스러운 부분도 없어 젊은층, 노년층 할 것 없이 많이들 이용하시고 사랑받는 체크카드입니다. 카드별 특별 혜택 따져보시고 선택해보세요.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체크

네이버페이포인트는 네이버에서 포인트 운영으로 결제시 적립/사용 혜택을 주는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체크는 전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드로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용 실적 조건이나 이용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올댓서비스를 통한 쇼핑,공연,여행 등을 이용하시면 국내 40여개의 쇼핑몰에서 최대 7.5% 혜택, 여행 관련 최대 9% 할인이나 항공권 최저가 서비스 혜택, 연극 및 뮤지컬 공연 10-50% 할인, 리조트/스키장 계절 시즌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해줍니다. 할인 혜택은 타 쿠폰이나 카드의 할인혜택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자세한 할인 혜택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1% 적립은 전가맹점에서 결제금액에 대한 1%의 금액을 네이버페이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포인트 사용부분에 대한 적립은 불가능합니다.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제외 가맹점으로는 선불카드충전이나 기프티콘 구매 등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체크

카카오페이란, 카카오톡에서 자신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하여 쇼핑, 영화, 식사 등 전 생활에서 1,000여 곳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비밀번호 하나만으로 간단하게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 입니다. 카드 신청은 만 14세 이상 발급가능하며, 후불교통카드는 만 19세 이상 발급가능한 카드이므로 카드신청시 주민등록증 필수로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의 혜택으로는 첫째, 카카오페이 결제시 10%의 금액을 캐시백해주며 일 1회, 월 4회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건당 1만원 이상 가능합니다. 둘째, GS25 결제시 10%의 금액을 캐시백 해주는 서비스로 일 1회, 월3회 이용가능합니다. 셋째,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에서 결제시 10%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일 1회, 월 3회 이용 가능합니다. 넷째,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체크와 동일한 올댓 서비스혜택이 적용 됩니다. 카카오페이 같은 경우에는 월간 통합 캐시백 한도를 지정하고 있으니 아래의 사진 참고 바라며, 간편결제 사용처도 참고바랍니다.  




쿠팡 신한카드 체크

쿠팡 이용 금액의 3%를 무제한 적립해주며, 스타벅스 이용금액을 캐시백해주는 주요기능이 있습니다. 후불교통카드 사용이 불가하며, 현금기능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자세한 혜택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첫째, 쿠팡 이용금액의 3%를 적립한도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적립가능하며, 월 카드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시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쿠팡 캐시는 쿠팡 홈페이지 내의 마이쿠팡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둘째, 스타벅스 이용금액(1일-말일)의 10%를 캐시백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캐시백 한도는 횟수에 제한 없이 월 5천원이며, 전월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캐시백되니 참고바랍니다. 쿠팡 신한카드 체크의 유의사항으로는 전월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이라는 점만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신한카드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쿠팡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이름만봐도 어떠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짐작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편리한 간편결제 서비스 많이들 이용하시죠? 그에 맞는 혜택을 주는 카드들이니 잘 따져보고 이용하시면 큰 혜택이 될듯 싶네요. 그리고 급하게 필요한 물건들 쿠팡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쿠팡 체크카드로 결제하고 캐시백 서비스 한 번 받아보세요. 그 외에도 스타벅스 캐시백 서비스도 있으니, 잘 이용하면 큰 혜택이 될것같습니다 좋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은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은행 투유(ToU) 즉시대출  (6) 2018.08.22
현대카드 ZERO(할인형) 카드  (4) 2018.08.21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  (6) 2018.08.19
새마을금고 햇살론 대출  (6) 2018.08.18
하나은행 도전 365 적금  (6) 2018.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