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의 예금 금리는 아시다시피 2.21%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은행들의 평균 예금 금리 약 1.9~2.2%면, 새마을금고는 높은 수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신용카드 만큼이나 체크카드의 혜택도 많아지면서 체크카드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죠. 다른 은행들보다 다양한 혜택과 높은 금리 새마을금고 새로나온 신상 'NEW' 체크카드를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최근 새로나온 WITH체크카드, ON체크카드 혜택이 정말 어마어마 하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한 번 알아볼까요?!






1. WITH체크카드 : 다양한 생활밀착형 할인

통신·병원·골프·대형마트·숙박·영화·교통 할인

브랜드 : 국내전용

연회비 : 없음



한눈에 보시에도 굉장히 많은 혜택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WITH체크카드 입니다. 이통통신비용 2,000원 할인, 병원/약국 5% 할인, 골프/골프연습장 5% 할인, 대형마트 5% 할인, 숙박업종 5% 할인, 자동차정비 5,000원 할인, 영화 2,000원 할인, 교통비 5%할인, 베이커리 10% 할인 혜택!! 무려 9가지의 생활 할인 혜택들이 있습니다.


(1)이동통신요금 2,000원 할인(SKT, KT, LGU+ 이동통신요금)

이동통신요금 할인은 건당 이용금액이 5만원 이상 시에 적용되며, 월 1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병원, 약국 5% 할인(병/의원 및 약국 업종)

생활속 빠질 수 없는 병/의원 및 약국 업종 이용 시에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병/의원 건당 이용금액이 5만원 이상 시 적용되며,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할인이 적용됩니다. 할인혜택은 월 최대 5천원까지되며, 월 2회, 연 12회 가능합니다.


(3)골프장, 골프연습장 5% 할인(골프장, 골프연습장 업종)

생활스포츠인 골프장 또는 골프연습장 이용시 건당 이용금액이 5만원 이상 시에 적용 할인이 적용됩니다. 전월 체크카드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적용되며, 월 최대 5천원 할인, 월 1회 할인이 적용 된다고 합니다.


(4)대형마트 5% 할인(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생활에 있어서 마트쇼핑은 필수죠! 대형마트 이용 건당 5만원 이상 시 5% 할인이 적용되며, 월 최대 5천원 할인, 일 1회, 월 2회 할인이 됩니다.


(5)숙박업종 5% 할인

여행 때 필수인 숙박업종 호텔, 콘도, 여관/기타숙박업종 결제시 5% 할인이 적용되며, 월 2회, 월-연 12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6)자동차정비 5,000원 할인

요즘에는 한 가구당 자동차는 평균 1-2대 소지하고 있죠. 자동차정비 업소 이용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건당 이용금액 10만원 이상일 때 적용되고, 연 2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7)영화 2,000원 할인(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예매시 건당 이용금액이 5천원 이상일 때 2,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월 1회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8)교통 5% 할인(고속버스, KTX/SRT, 렌터카)

장거리 교통시 이용하는 고속버스, KTX/SRT 그리고 렌터카까지 교통 할인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월 2회, 연 12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자주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체크카드죠!


(9)베이커리 10% 할인(파리바케트, 뚜레쥬르)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서 빵 사드실때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10%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월 1회 사용 가능하며,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내의 매장에서는 할인 혜택에서 제외 될 수 있다고하니 주의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꼭 알아두어야할 사실!
할인 금액은 결제계좌로 캐시백 입금되며, 월 할인 횟수와 금액은 매출 접수 순서에 따라 적용되므로 카드 승인 순서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할인은 전 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할인 한도가 적용됩니다.(아래 참고) 
서비스 대상이 되는 가맹점은 할인서비스가 BC카드에 등록된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계약체결 전에 상품 관한 사항들은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참고하여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통합할인한도 구간 및 운영

WITH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서 모든 할인서비스에 통합하여서 할인한도를 정하고 있습니다.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사용실적(1일-말일)에 따라 부여되며, 할인 혜택들 중 병원․약국, 골프 할인은 전월이용실적 50만원 이상부터 제공되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규 발급카드 회원은 발급월을 포함하여 2개월 동안은 사용 실적이 30만원 미만이더라도 1만원의 한도가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승인취소 또는 매입취소는 전월 이용실적에서 제외됩니다. 통합할인 한도는 매월 1일 재생성되고 말일 소멸되며 잔여 할인한도는 다음달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2. ON체크카드온라인 간편결제·온라인 영화예매·온라인 어학시험 할인

브랜드 : 국내전용

연회비 : 없음



ON체크카드 또한 생활에 꼭 필요한 힐수 생활할인 혜택들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 또는 모바일 쇼핑시 거의 필수적으로 이용하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간편결제 이용시 1,000원 할인 혜택, CGV 온라인 영화예매시 3,000원 할인혜택, 온라인 어학시험 접수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1)온라인 간편결제 1천원 할인(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온라인, 모바일에서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이용 시에 건당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이면 1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월에 4번이나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


(2)온라인 CGV 예매 3천원 할인

온라인 또는 모바일에서 CGV 예매 시에 건당 이용금액 2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3천원 할인해줍니다. 월 1회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온라인 어학시험 응시료 2천원 할인(TOEIC, TEPS)

TOEIC, TEPS 온라인 어학시험 응시료 결제 시 건당 이용금액 2천원 할인이 되며, 월 2회 한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통합할인한도 구간 및 운영

각종 할인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적용됩니다. 할인한도는 ON체크카드 전월 사용실적(1일-말일)에 따라 부여되며, 매월 1일 생성, 매월 말일 소멸되고 남은 통합할인한도는 다음달로 이월이 불가합니다. 신규 발급카드 경우에는 발급월을 포함하여 2개월 동안은 사용 실적이 15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한도 5,000원이 부여됩니다. 전월 실적 산정 시 공공요금/공공기관운영시설/국세/지방세/관세, 상품권, 선불카드(선불교통카드 포함) 구매·충전·이용, 택시/대중교통(버스, 철도 포함), 대학등록금, 자동차판매업종에 관련된 이용실적은 제외됩니다. 동일매출에 할인서비스가 중복되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높은 서비스의 할인 및 할인횟수가 적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꼭 알아두세요! 
할인 금액은 매출 후 결제계좌로 캐시백 입금되는 방식입니다. 할인금액 및 할인 횟수 차감에 대한 계산은 전표매입 순서에 따라 적용되므로 카드 매출 승인 순서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할인은 전 월 이용금액에 따른 통합할인 한도에 따라 적용됩니다.(위 글 참고)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BC카드 등록 업종을 기준으로하여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며, 선불카드나 상품권 구입은 할인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지금까지 새마을금고 신규 체크카드 'WITH체크카드'와 'ON체크카드' 할인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이면 새마을금고 체크카드로 생활할인 받고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