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정보

하나카드 1Q Coupon 카드

깜자 2018. 8. 30. 18:34



안녕하십니까, 신용카드의 종류는 무수히 많은데요. 여러분들은 자신의 생활에 있어서 신용카드로 어떤 혜택들을 받아보고 계시나요. 잘 따져보지 않으면 카드를 사용하는 의미가 없을 수 도 있고, 놓치고 있는 혜택들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으려면 카드 결제 시 어떤 부분을 많이 결제하는지 따져보고 고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생활에서 꼭 필요할 것 같은 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 1Q Coupon 카드는 모바일 쿠폰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커피전문점이나 베이커리 이용시 결제 금액의 20% 적립혜택 제공, 쳔의점이나 약국 이용시 1,000P 적립 혜택, 주유나 마트 이용금액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 적립,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10%의 금액을 적립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1Q Coupon 카드



본 카드는 발급 시 연회비 15,000원으로 mastercard, UPI 모두 동일합니다. 카드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지난달 실적이 어느 정도 금액이 넘어야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요. 지난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적립되는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이디야, 커피핀), 베이커리(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적립혜택은 결제 금액의 20%, 최소결제 금액이 5천원 이상이며, 월 적립 한도는 1P입니다.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생활용품(올리브영, 다이소) 적립혜택은 결제 금액의 20%, 최소결제 금액이 1만원 이상이며, 월 적립 한도는 1P입니다. SSM(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GS슈퍼), 배달앱(요기요, 배달의민족) 적립혜택은 결제 금액의 20%, 최소결제 금액이 2만원 이상이며, 월 적립 한도는 1P입니다. 위의 세 영역은 통합 적립 한도가 있으며 세 영역을 포함하여 총 2P가 한도로 적용됩니다. 통신요금 자동이체(SKT, SKB, KT, LGU+) 적립혜택은 5P, 최소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며, 월 적립 한도는 5P입니다. 편의점 및 약국 이용 시 적립혜택은 1P, 최소결제 금액이 5천원 이상이며, 월 적립 한도는 최대 1P, 10회입니다. 여기까지가 지난 달 실적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목록이었구요. 다음은 지난달 실적금액이 60만원 이상일 때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주유(LPG를 제외한 전 주유소), 대형마트(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적립혜택은 결제 금액의 10%, 최소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며, 월 적립 한도는 1P입니다. 인터넷 쇼핑몰(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위메프, 쿠팡, 티몬) 적립혜택은 결제 금액의 10%, 최소결제 금액이 2만원 이상이며, 월 적립 한도는 1P입니다.

적립 서비스 제공은 백화점이나 마트 내에 입점되있는 임대매장에서는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 해주시기 바라며, SSM,편의점이용 시 온라인 매출은 마찬가지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서비스 제외 대상으로는 상품권이나 기프트 카드 구매, 선불수단 충전, 무이자 할부에 대한 매출건이 있습니다. 카드 사용에 따른 포인트는 하나 Syrup Wallet 포인트로 적립되며, 매월 7영업일 이내에 제공된다고 합니다. 만약 포인드 적립이 된 매출을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적립 예정인 포인트에서 차감이 된다고 하니 이 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1Q Coupon 카드에 대한 정보 가지고 와보았는데요. 한 눈에 보아도 정말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하나카드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리며,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