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다들 쇼핑 많이 즐기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쇼핑을 굉장히 즐기는 편인데요. 쇼핑을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업되죠. 이런 분들이라면 쇼핑도 하고 여러 가지 혜택도 볼 수 있는 카드들이 유용하게 쓰이실 겁니다. 쇼핑 혜택 관련한 카드는 무수히 많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도 마트나 백화점에서 많은 혜택 받아보실 수 있는 하나카드 1Q Shopping+카드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마트나 백화점 이용 시에 하나머니로 1만 포인트 적립 혜택, 온라인 쇼핑이나 통신요금 자동이체, 교통비 자동이체 시 5천 하나머니 적립혜택, 주유비 결제 시 3천원 청구할인 혜택, 아파트 관리비나 4대보험 납부 시 5천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1Q Shopping+카드



주요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핑적립은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나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4만 하나머니를 지급합니다. 먼저, 이번 달의 마트 또는 백화점 영역별 합산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이어야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마트와 백화점 영역을 통합하여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며, 합산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 5천 하나머니를 지급합니다. 지난달 실적이 6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최대 4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드리며, 합산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에 1만 하나머니를 지급받게 됩니다. 통합할인 한도는 영역에 각각 제공되는 것이 아니고 합산하여 제공된다는 점도 꼭 알고계세요. 또한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마트나 백화점 예를들어, 마트 내 임대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 등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플러스 적립은 온라인 쇼핑 이용, 교통비 자동이체, 통신비 자동이체, 해외 이용금액에 대하여 월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지급합니다. 플러스 적립혜택의 경우에도 영역별 합산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5천 하나머니를 지급하는데요. 지난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각 영역에서 월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며, 이번달의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5천 하나머니를 지급받게 됩니다. 해당사항이 적용 가능한 온라인쇼핑몰, 통신/교통 자동이체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바라며, 해외의 경우 해외 전 가맹점에 해당됩니다



할인, 월 최대 6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할인 같은 경우에는 지난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이용금액으로만 유종에 관계없이 청구할인 혜택을 줍니다. , 충전소 이용금액, 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충전, 무이자 할부 금액의 경우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커피전문점 할인 4,000원 이상 결제 할 때 월 1회 할인 혜택(월 최대 4천원 할인)을 주며, 하나은행 결제계좌를 기정한 경우에만 스타벅스와 커피빈에서 4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 됩니다. 지난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하나은행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대상이 됩니다. 또한 국내 가맹점 기준 서비스이며, 백화점이나 쇼핑몰, 마트 등에 입점 되어있는 점포, 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 구매,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선불카드 충전 금액의 경우 서비스에서 제되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파트관리비 및 4대보험 자동이체 등록 시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5천 하나머니를 적립해줍니다. 적립조건은 이번 달의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5천 하나머니를 적립해드리며, 월 최대 5천 하나머니를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는 지난달 사용 실적이 60만원 이상일 때부터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이체로 등록하는 경우에만 해당되고, 자동납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는 점 숙지해주세요.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하나카드 1Q Shopping+카드 상세 페이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카드 1Q Shopping+카드에 대한 정보 알아보았는데요. 알면 알수록 쏠쏠한 혜택들이 많은 카드입니다. 쇼핑에 한해서만 혜택이 있는 것이 아니라, 생활에 중요한 부분에 혜택을 주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혜택누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