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최근에는 여러 은행들의 대출 상품들 많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생활 필수 신용카드 정보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국민카드 청춘대로 꿀맛α카드 들어 보셨나요? 본 카드는 모바일 단독 카드로 실물이 없으며, 모바일 앱카드에 카드를 등록하여 간편하게 모바일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맛집이나 음식, 배달앱, 디져트 관련하여 청구할인 혜택을 주는 카드입니다. 또한 알파원 오토체인지 해시테그 가맹점 5% 청구할인 혜택까지 있답니다. 알파원 오토체인지에 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가맹점(해시테그) 별로 보유하신 카드를 사전설정 하면 가맹점 이용시 설정된 카드로 자동 변환되는 결제 기능입니다. 설정은 국민 카드 앱에서 가능하며, 해시테그는 총 8개의 카테고리와 22개의 해시테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전월이용실적이 40만원이 넘을 때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주요혜택에 대한 자세한 설명해보겠습니다.

 

국민카드 청춘대로 꿀맛α카드


먼저 푸드할인으로는 음식업종이나 배달 앱에서 결제 시 건당 2천원 청구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정해지는데요. 음식 결제는 40만원 이상, 80만원 이상 시 월 5, 1만원 할인 한도가 정해져있고, 건당 1만원 이상의 금액을 결제할 경우부터 혜택이 제공됩니다. 배달 앱 이용 시에는 건당 2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드리며,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월 51만원의 혜택, 80만원 이상 사용시에는 월 10, 2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은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제과 관련 업종 결제 시 건당 1천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전 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사용시에는 5천원, 5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월 이용 실적이 8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월 10, 1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건당 결제 금액이 5천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통신할인으로는 알파원 오토체인지 해시테스 설정 가맹점일 경우 5% 청구 할인 혜택을 드리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3천원, 8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5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건당 이용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으로는 본 카드 이용 시 무이자할부를 이용하는 경우나 상품권 구입 및 선불카드 충전 시에는 할인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있어야지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는 대상으로는 다른 카드로 이미 할인 받은 경우, 단기/장기카드대출, 세금/공과금/관리비 납부, 대학등록금, 각종 수수료 납부, 이자 납부 등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카드 상세내용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국민카드 홈페이지 내의 상세 페이지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카드 청춘대로 꿀맛α카드에 대한 상세 정보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생각 외로 카드 별로 너무 많은 혜택들이 있어서 선택하기 힘드시죠? 그래도 잘 살펴보면 자신에게 꼭 맞는 카드를 찾으실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